fbpx

전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이지윤 님

“남성 중심 조직에서 여성 리더로 일한다는 것”

5월 11일 콘조이스 연사 – 이지윤 님 

 

이지윤 님

 

– 헤이조이스 인스파이러

– 전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서울시설공단 최초 여성 CEO이자 서울시 5대 산하 기관 최초 여성기관장.’

‘홍보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20여년 동안 일한 마케팅·컨설팅 전문가다. 링크인터내셔널 PR부 팀장을 거쳐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부사장을 지냈다. 2013년 공모를 통해 서울시설공단과 인연을 맺었다. 사업운영본부장을 시작으로 문화체육본부장·경영전략본부장·이사장직무대행을 거쳐 2016년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에 임명됐다.’ (출처 : 인사이트코리아)


“요즘 공기업 신입사원의 50%정도는 여성이에요. 그런데 위로 올라갈 수록 점점 없어져서 피라미드 형태를 띄고 있죠.”

전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이지윤 님이 전하는 ‘공기업 여성 리더’의 이야기. 그리고 ‘여성 리더십’을 바라보는 세상의 관점에 대한 생각.

<CEO의 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5월의 콘조이스, 인스파이러 이지윤 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들도 처음부터 CEO는 아니었다!’

여기, 커머스부터 O2O 서비스,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업계와 규모의 조직을 이끄는 세 여성이 있습니다.

어떤 성장 스토리르 통해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지, 그리고 한 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CEO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헤이조이스 프리미엄 컨퍼런스 Con.Joyce>

5월 11일 토요일,

이지윤 님과 함께 ‘CEO의 일’을 주제로 이야기합니다. 

[Con.Joyce] CEO의 일

댓글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